샐러디 메뉴 탐방기 – 2023 유지어터

오늘은 유지어터인 제가 즐겨먹는 “샐러디-Salady” 식당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현대사회에서 자기 개발과 더불어 건강한 식습관을 항상 생각하는 현대인을 위해 신선하고 몸에 좋은 메뉴들이 많고 양도 푸짐해 한 끼로 제격입니다.

제가 먹는 양이 평균 성인 남자보다는 조금 많다고 생각하는데요, 토핑 옵션들이 다양하게 있어서 샐러디의 샐러드를 먹으면 정말 배부르게 먹었다는 포만감이 항상 듭니다.

이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포만감이 가득하며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샐러디이며, 주력 메뉴와 제가 즐겨먹는 메뉴들을 밑에 소개해드릴게요.

샐러디 – Salady

2013년 선릉에서 작게 시작한 샐러드 가게는 건강에 대한 인식의 변화 그리고 건강한 식습관이 화제에 오르며 빛을 받았고 건강한 패스트푸드 샐러드 전문점으로 성장했습니다.

저도 우연하게 마주한 식사자리에서 샐러디를 접하며 “샐러드가 밥이 될까?”라는 편견이 완전 깨져버렸습니다.

이후 간단하고 건강하게 식사를 하기 위해 저도 종종 저녁엔 샐러디의 샐러드를 시켜먹고 있습니다. 어제도 시켜 먹은 건 비밀입니다.

샐러디 메뉴 탐방기 - 2023 유지어터

 

샐러디 메뉴

샐러디를 즐기려면 우선 어떤 메뉴가 있는지부터 알아야겠죠?

샐러디 공식 홈페이지 혹은 배달의 민족 같은 배달 어플에서 주변에 위치한 샐러디 가게들을 쉽게 찾아보실 수 있으실겁니다.

열어보시면 판매 중인 메뉴 리스트가 정말 많이 나옵니다.

현미밥과 샐러드가 같이 있는 웜볼부터 샌드위치, 랩, 웜랩 그리고 메인 메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음료와 스프도 판매 중에 있습니다.

이미지를 함께 첨부하고 싶지만 너무 양이 방대해져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아래에 샐러디 공식 홈페이지 주소를 첨부합니다.

샐러디 공식홈페이지 베스트 메뉴 확인하기

시즌별 메뉴로 “팔도비빔 메밀면 샐러디”와 “팔도비빔 우삼겹 웜볼” 등을 판매하고 있네요.

무더운 여름 입맛이 사라지는 고객들을 겨냥한 시즌 메뉴로 생각됩니다.

많은 메뉴 중에 어떤 것을 먹어야 할 지 고민되는 선택장애가 있으신 분들은 무난하게 베스트 메뉴부터 시작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한 내가 주문한 샐러드에 어떤 드레싱이 어울릴 지 고민하는 시간을 덜어주기 위해 항상 추천 드레싱이 같이 포함되어 배달됩니다.

개개인의 입맛은 다르겠지만 주문하는 평균적인 수치를 계산하여 추천하는 드레싱이니 왠만하면 메인 샐러드, 웜랩들과 조화가 잘 되있습니다.

고객들의 편의를 많이 고민하고 배려한 티가 보이는 샐러드 프렌차이즈 샐러디 입니다. 간단하게 판매 중인 메뉴들을 리스트 업 해보겠습니다.

  • 웜볼 (현미밥 포함된 샐러드) : 칠리베이컨 웜볼, 우삼겹 웜볼, 머쉬룸두부 웜볼, 바베큐치킨 웜볼, 할라피뇨치킨 웜볼
  • 샐러드 : 시저치킨 샐러디, 탄단지 샐러디, 콥 샐러디, 로스트닭다리살 샐러디, 연어 샐러디, 우삼겹메밀면 새럴디, 단호박두부 샐러디
  • 랩 : 멕시칸 랩, 시저치킨 랩, 크리미연어 랩, 로스트닭다리살 랩, 바질치킨 랩, 크랜베리그릭 랩
  • 웜랩 (현미밥 포함된 랩) : 칠리베이컨 웜랩, 우삼겹 웜랩, 바베큐치킨 웜랩, 할라피뇨치킨 웜랩
  • 샌드위치 : 치킨토마토 샌드, 에그베이컨 샌드, 크리미연어 샌드, 바베큐치킨 샌드

 

현미밥이 포함된 상품(웜볼과 웜랩)에서는 탄단지 모두 챙길 수 있으며 간단하게 먹고 싶다면 샐러드나 랩을 먹을 수 있게 다양한 메뉴군이 포진되어 있습니다.

고르기가 너무 어렵다면 베스트 메뉴 중 하나씩 도전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 위한 여러분의 소중한 한 끼를 포기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다 먹고 살자고 하는 일 아니겠습니까?

제일 잘나가는 샐러디 BEST 메뉴 7가지를 알아보겠습니다!

샐러디 메뉴 탐방기 - 2023 유지어터

 

샐러디 칼로리표

맛있다고 만사는 아니죠. 중량과 그에 맞는 적정 칼로리까지 우리는 눈으로 확인해야 더 맛있고 부담 없이 한 끼의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래 표는 샐러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칼로리 차트 입니다. 샐러디를 즐겨 먹지만 판매하고 있는 메뉴들의 칼로리 정보는 포스팅하면서 처음 접했는데 생각보다 칼로리가 그렇게 높진 않아 보입니다.

채소이지만 샐러디의 샐러드를 먹고 나면 포만감이 많이 들어서 칼로리가 높을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웜볼은 약 400~500 kcal, 랩은 500 kcal, 웜랩은 600~700 kcal 정도가 됩니다.

WARM의 경우 현미밥이 추가되어 있는 메뉴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약간 더 높게 측정된 것으로 보입니다.

이 정도면 다른 배달 음식 (한식, 중식, 양식, 분식) 등에 비해 굉장히 착한 칼로리며 건강한 채소 성분으로 구성 되어 있어서 건강과 체중 둘 다 챙길 수 있는 만능 푸드라는 생각이 듭니다.

또한 같이 오는 드레싱도 맛있게 잘 어울리는데 드레싱 칼로리까지 포함 된 것이 이 정도 칼로리라면 즐거운 한 끼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됩니다.

더 많은 샐러드의 영양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칼로리표를 간편하게 클릭해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샐러디 메뉴 탐방기 - 2023 유지어터

 

 

강력추천조합 – 샐러디 웜볼

저는 대한민국 성인 남자 기준 과하게 먹는 편은 아니고 적당히 배부를 정도로 음식을 즐겨먹는 편입니다.

하지만 샐러디 주문할 때는 필수적으로 주문하는 고정 메뉴가 있습니다. 바로 “칠리 베이컨 웜볼”과 “멕시칸 치킨 랩”의 조합입니다.

드레싱은 크레미 칠리 드레싱이 메뉴에 가장 잘 어울려서 고정으로 먹고 있으며 베스트 메뉴에 리스트 업 되있는 정말 맛있는 조합입니다.

처음 샐러디를 입문하신다면 이 조합을 개인적으로 강력 추천합니다. 이 외에도 우삼겹과 메밀면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우삼겹 웜볼도 날이 더울 때 즐겨 먹고 있습니다.

점점 소중한 하루 식사에서 건강한 한 끼가 대두 되고 있는 현대 사회입니다. 실천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됩니다.

맛있고 가벼운 한 끼를 위해 샐러디의 샐러드를 한 번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Leave a Comment